제가 즐겨하는 타이니 팜이에요~~☆

 

오늘은 봄꽃 사슴과 꼬꼬마 병아리 획득한 기념 샷을 올릴까 해요!!

 

 

 

일단 꼬꼬마 병아리!!

 

밥주는 간격이 1시간이네여!!

 

게다가 레벨 1이데 가격이 12500원!! 워!!! 조으다~ ㅋㅋ

 

어떻게 교배하였냐면..

 

검닭 + 검닭 = 꼬꼬마 병아리

 

이렇게 나왔어여 ㅋㅋ 확률이지만... 전 한번에 나왔다는건 안비밀!! ㅋㅋㅋ

 

자 그다음은   봄꽃 사슴이에요!!

 

 

 

푸른 사슴 + 푸른 사슴 = 봄꽃 사슴

 

무려 밥 주기 간격이 24시간...orz

 

가격도 12635원... 이거 아무래도 꼬꼬마 병아리가... 그래도.. 봄꽃 사슴은 이벤트니 기념으루 ㅋㅋ!!

 

이건 얻는데 꽤 걸렸어요 ㅋㅋ 어찌나 안나오던지... 한마리 더 얻을려구 하는데 도저히 안나오네요 ㅠㅠ

 

 

 

p.s : 아래 사진은 11번가 콩이에요! 30분소요에 돈이 무려 100원 이상을 주더라구요!

   다들 11번가 콩을 작물하세요!! 두번하세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