흔한 소켓통신부분의 클라이언트 부분입니다.
package client;


import java.net.*;
import java.io.*;


public class SocketC1 {
	public void Start(){
		try{
			// 1. 서버의 IP와 서버의 동작 포트 값(10001)을 인자로 넣어 socket 생성
			Socket sock = new Socket("210.119.89.208", 10001);
            BufferedReader keyboard = new BufferedReader(new InputStreamReader(System.in));


            // 2. 생성된 Socket으로부터 InputStream과 OutputStream을 구함
            OutputStream out = sock.getOutputStream();
            InputStream in = sock.getInputStream();


            // 3. InputStream은 BufferedReader 형식으로 변환
            //    OutputStream은 PrintWriter 형식으로 변환
            PrintWriter pw = new PrintWriter(new OutputStreamWriter(out));


            // 4. 키보드로부터 한 줄씩 입력받는 BufferedReader 객체 생성
            BufferedReader br = new BufferedReader(new InputStreamReader(in));
            String line = null;


            // 5. 키보드로부터 한 줄을 입력받음
            while((line = keyboard.readLine()) != null){
                if(line.equals("quit")) break;


                // 6. PrintWriter에 있는 println() 메소드를 이용해 서버에게 전송
                pw.println(line);
                pw.flush();


                // 7. 서버가 다시 반환하는 문자열을 BufferedReader에 있는 
                //    readLine()을 이용해서 읽어들임
                String echo = br.readLine();
                System.out.println("서버로부터 전달받은 문자열 :" + echo);
            }
            pw.close();
            br.close();
            sock.close();
        }catch(Exception e){
            System.out.println(e);
        }
    }
}